[프로그램] 영화 '하늘색 심포니'를 공동체 상영합니다!

  • 날짜 : 2019-05-28
    조회 : 739


 

어린이어깨동무는 오래 전부터 일본의 재일조선인 친구들과 많은 교류를 해왔습니다.

조선학교 친구들과의 직접 교류 외에도 매년 한글 평화책을 보내고, 조선학교 친구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600만번의 트라이'등을 공동체 상영, 회원들과 함께 관람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올해 3월에는 오랜만에 남북 어린이마당 그림전에 참가해 조선학교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조선학교를 직접 방문하기도 했었죠 :-)


조선학교 학생들의 2주 간의 북녘 수학여행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바라기 조선초중고급학교 고3 학생들이 2주 간 북녘으로 떠난 수학여행! 
차별의 일상을 살아온 아이들이 만난 북녘, 기쁘고도 쓰린 만남을 따스한 시선으로 그린 영화 ‘하늘색 심포니’를 6월 22일(토) 늦은 1시 40분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공동체 상영합니다. 영화 관람 후에는 조선학교 출신 아버지들의 중창단 '아애' 공연과 감독과의 대화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8월에 열릴 동아시아 피스리더 캠프를 조선학교 친구들과 함께 떠날 예정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영화 '하늘색 심포니' 공동체 상영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9년 6월 22일(토) 오후 1시 40분
장소: 아트하우스 모모(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관람료
- 어린이어깨동무 회원 및 회원 동반 3인까지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어린이어깨동무 회원이 아니시거나 회원 동반 3인 이상은 5,000원의 관람료가 있습니다. 

* 선착순 신청입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서를 꼭 작성해주세요~
* 신청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이 어려우신 분은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이틀 전까지 꼬~옥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 공동체 상영은 어린이어깨동무, 조선학교와 함께 하는 사람들 몽당연필 외에도 많은 단체가 함께 합니다. 여러번의 공동체 상영이 있지만, 어린이어깨동무는 6월 22일(토) 오후 1시 40분에 공동체 상영을 진행합니다. 어린이어깨동무 회원은 해당 시간 영화만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 어린이어깨동무 (02.743.7941~2)